기본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겐 한없이 착하고 다정다감하다.
-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관심없음.
2. 언제나 수줍은 듯한 미소와 약간의 부끄러움으로 사람을 만난다.
- 수줍
3. 배신을 당할 망정 남을 해꼬지 못하고, 아무리 싫어해도 싫으면 차라리 그 사람이랑 안부딪힌다.
4. 사랑과 인생과 공부는 언제나 정규 속도를 지키자.
5. 불같은 사랑도 벼락치기 공부도 우리에겐 해당되지 않는다. 속도는 지키라고 있는 거다.
6. 망설임과 주저함은 사랑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그가 혹은 그녀가 날 정말로 사랑하는 지가 확실하지 않아서이다.
- 믿음을 주세요.. T^T
7. A형이 누군가에게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한다면 그건 영원히 변치 않는다. 달아오르기도 힘들지만 식기는 더 힘들다니까.
- 정말..?
8. A형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지 사랑하는지 알고 싶다고? 그럼 당신이 그의 생활 속에 얼마나 들어와있는지 생각해보라.
9. 우리가 잘해준다고 항상 웃는 얼굴이라고 우릴 물로 보지 마라. 함부로 우릴 대하다간 언젠가 비수 맞는다.
10. 우리가 잘해주다가도 어느 순간 조금 냉담한 걸 느꼈다고? 그럼 이제 당신과의 관계는 돌이킬 수가 없다. 그동안 당신은 사소한 많은 실수를 한거야.
11. 척하지 마라. 우리네 부류는 진짜와 척하는 인간은 단숨에 구별해 낸다. 특히나 잘난 척하는 인간들을 우리는 몹시 싫어한다.
12. A형이 애정표현이 부족하다고? 전화를 자주 안한다고? 소심하다고? 인정한다. 하지만 단지 표현이 부족할 뿐. 한 번 사랑한 사람은 쉽게 버리지 않는다. 그런 면이 싫다면 떠나라.
- 버리지 않는게 아니라 못하는 거임..
고집쟁이, 자기중심 상관없음. 오늘도 간다 나의 길을. 누가 뭐라하든 내 인생에 후회란 없음.
밝고 과묵한 성격. 조울증이 아님. 무시당해도 상관없음. 어차피 나도 내 맘대로 함.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성실함. 끝까지 도와드림. 싫어하는 사람들은 재낌. 이세상 끝까지 안녕.
이기지 못할 승부는 안함. 숙고 끝에 불패. 일단 시작한 승부라면, 설령 죽더라도 질 수 없음.
항상 정직함. 감추는 것 없음. 아부는 안함. 주특기는 심한 말하기임.
생각하기는 주특기임. 독자적인 아이디어 짜냄. 실행에 옮기는 것은 귀찮음. 도중에 포기해도 전혀 신경안씀.
아부하는 놈 금방 알 수 있음. 비난 받으면 행복함. 관심 있는 사람은 금방 암.
바보는 상대안함. 멍청이도 거부함. 첫눈에 알 수 있음. 이세상 내 편 아님 적뿐임.
자신만만함. 생각한건 바로 행동으로 옮김. 아무렇지 않게 규칙 깸. 나중에 후회함…ㅜ.ㅜ
화내고 금방 웃을 수 있음. 기분은 기분으로 가꿈. 엄청 열 받다가도 세발만 걸으면 잊어버림.
언제나 직구승부함. 다른 타구는 없음. 비겁한 수단을 사용하면 인간이 아님.
눈에는 눈이 신조임. 빚은 두 배로 갚음. 설령 도망친다해도 지옥끝까지 쫓아감.
타협하지않음. 실망하지도 않음. 절대 꺾지않음. 끝까지 추구함. 아무렇지 않게 던져버림(포기함).
사소한 것에는 신경안씀. 쓸데없는 말 하지마라. 장황한 말투 싫어함. 이야기는 딱 한번으로 충분함.
이 세상에 B형뿐이라면, 이야기는 엄청 빨라질 것을. "거기 너희들 A형이지? 방해된다. 비켜라!"
하늘이 주신 피 더욱 갈고 닦아 다시 태어나도 망설이지 않고 B형을 선택할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