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먹거리] 만두 - 부암동 자하 만두
    LifeInSiliconValley/Food 2010. 1. 9. 14:44
    그래도 새해 첫날 한끼는 만두국을 먹어야 할것 같아서 지인들의 배려로 머리털 나고 처음 부암동이란델 찾가갔다.
    자하만두라고 하는 곳인데 가정집을 개조해서 장사를 하는것 같았다. 사정은 어찌 되는진 모르겠지만 장사가 아주 잘 되고 있었다.
    맛있긴 하나 보다. 왠지 친구네 집에 놀러간 느낌?


    근데 문제는 환기가 잘 안되는것 같았다. 찜질방을 능가하는 습한 더운 공기속에서 밥을 먹어야 한다.(겨울이니까 그러려니)


    에피타이저로 시킨 녹두 빈대떡. 다시 말하지만. 우리 어머니가 해주는것 발가락에도 못 쫓아간다. 그냥 먹을만 하다.


    이것이 만두국. 종류는 여러군데 있었지만 그냥 가장 무난한 만두국을 시켰다. 떡은 안 들어가 있다. 만두국은 깔끔했다. 지저분하지 않고.. 맛이야 만두가 암만 맛있어도 사람고기너서 만든다는 용문객잔이 아닌 이상이야 단 2프로 차이이다. 계란 지단도 들어가 있었으면 한층 색이 더 좋을텐데.

    먹는거 좋아 하는 친구 원우의 말에 의하면 이곳보다 이곳의 분점인 신세계백화점이 더 맛있다고 한다.
    가격은 9000원정도인데 5000원정도 했으면 딱 좋았을텐데....

    그래도 친구네 집에 가서 만두국 먹는다라는 느낌을 충실히 준다.

    그리고 뽀너스로 이 만두집으로 들어가는 초입에 있는 클럽에스프레소 커피집.



    이곳 또한 비싸다. 인터넷도 안되고. 죽때리지 못하게 하는 시스템이다. 그래도 데이트 할때 한번 가보시길 권하고 싶다.

    바로 근처에 유명한 닭집이 있다고 하는데.. 그것마저 먹을 배포는 없어서 이만 발길을 돌릴련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