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크 그루부 - Monarch Grove Sanctuary

주말에 Pacific grove에 있는 Monarch Grove Sanctuary에 Monarch나비를 구경하러 다녀왔습니다.


Monarch Grove Sanctuary 에 가시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지만 짧게 말하면.. 철새처럼 이동하는 철나비가 10월부터 2월까지 이곳 Pacific grove에 머무는데.. 그 나비를 구경간거였습니다..

마침 날씨가 너무 좋았지만.. 나비가 나무에 주렁 주렁 매달려있는걸 구경하려면.. 새벽에 나비가 활동하기 전에 가야 하는건데..
너무 늦게 간 나머지 나비들이 훨훨 날아 다니고 있었습니다.


나비가 저기 하나 앉아 있네요.

몬트레이엔 이미 봄이 와 버린건지.. 벛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저기에 앉아 있네요.

하지만 정말로 보고 싶은 광경은 아주 높이 위에 있는 나무 끝에 주렁 주렁 매달려 있는 나비를 보는것이었습니다.
회색 칙칙하게 보이는것들은 아직 날개를 펴지 않은 나비들입니다.
휘익 둘러 보고 몬트레이 바닷가를 잠시 갔다가...몬트레이 바닷가엔...이런 소라개들이 있다는걸 발견했습니다.


뿐더러 동생이 일박이일에 나왔다는 거북손이 주렁 주렁 매달려 있는 바위를 발견!!.. 가져오지는 않았습니다.

먹이를 주는지 알고 자꾸 졸졸 따라 다녔던 녀석-_-;; 러버스 포인트엔 사람의 때가 많이 묻은 땅다람쥐들이 많더군요.

휘익 다녀왔습니다. 기록!!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 529 nex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