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망할...
    AboutMe 2004. 9. 10. 23:27


    내 마음이 뻥 뚤려 있어..
    그런데 말이야..
    그 뻥 뚤린 자리에 따뜻함은 없고
    황량함만 있다는거야.

    출근할때 마다 가슴을 짓누르는
    아픔이 있다? 그게 뭔지 알아?
    모를꺼야..

    분명 내가 기억하기엔 단 1년전만 해도 난
    즐거웠던것 같아..

    사람들이 나에 대한 오해가 많은데..
    그중 제일이..
    내가 사진을 찍을것이라는거야.
    그건 내가 지금 사진을 찍고 있어서
    그런것 같긴 하지만..엄밀히 말함..

    난 사진 따윌 찍던 사람이 아닐걸..
    카메라는 아직도 똑딱이인걸..
    그나마 1년전에 처음 산 디지털 카메라...

    난.. 기계를 좋아 하는 엔.지.니.어 일 뿐인걸..

    그 다음엔 내가 행복한 사람일거라는 거지.
    나?
    행복 안할 이유가 하나 없진 않지만..
    불행할 이유도 있는 사람인걸..
    망할..

    그래서 내가 행복했을땐
    내 사진에 뭘 담았었는지 잘 모르겠어.

    그런데 지금 하나 확실한건..
    난 지금 다 황량함과 쓸쓸함에만
    눈이 간다는거지.

    난 내가 사진을 잘 찍는지 아닌지.. 관심이 없어..
    단지 내가 담아 내고 싶은것을 담아 낼 뿐이야.

    그런데..그 담아 내는 내용에 있는 내 마음을 읽을수 있을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

    누군가에게 듣던 말이 있는데.. 내가 늘 웃고 있다는 거야.
    그런데 불과 얼마전에 누가 나에게 왜 언제나 표정이 굳어 있냐
    라는거지.

    알았어.. 내가 사진 찍을때 웃을 때 왜 어색한지.

    그건 억.지.로 웃고 있기 때문인것이야.

    빌어먹을...

    내게도 긍휼이 필요해..

    'About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형들을 위한 시..  (2) 2004.10.06
    혈액형 분석으로 본 내 모습..  (2) 2004.09.24
    혈액형+별자리  (0) 2004.09.12
    나도 해 보는..48가지 별자리 기본성격 중에서..  (4) 2004.09.12
    정신 심리 진단서?  (2) 2004.08.26
Designed by Tistory.